早慶の人来てくれ、質問があるat JSALOON
早慶の人来てくれ、質問がある - 暇つぶし2ch374: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2:51:55.80 FC5ygti2.net
>>357こいつ頑なに国立どこ受けたか言わないあたり、阪大より下の大学だよww
それで阪大見下してるって馬鹿としか言いようがないw
焼却場で焼かれとけ汚物が

375: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2:54:57.56 HxBa5a7g.net
U erda biz masala bor yoki yo'qligini so'rasalar jalb ikki xil savollar, va u toza tutish uchun muhim ahamiyatga ega.
Biz, odatda, "aql", biz kabi istilochi makon deb o'ylayman va har qanday fikrlash yoki fikr tubdan ojiz narsa zid "nazar" nimadir deb nomlangan.
Bu Berkeley nazar inkor ma'nosida asosan hisoblanadi; Bu, u, biz, stol bir belgisi sifatida olib oddiy his ma'lumotlar aslida biz mustaqil narsaning belgisi ekanini inkor qiladi
Lekin u, bu, deb ba'zi yodda hordiq bir fikr yoki fikr emas, ruhiy emas bir narsa, deb rad etdi.
U narsa bo'lishi kerak, deb tan
Biz xonani tark yoki ko'zlarini yumib qachon mavjud davom etmoqda qaysi,
Va biz ko'rib ataydigan stol aslida bizga nimadir ishonish uchun bir sabab beradi
Biz uni ko'rmayapman qachon qaysi hatto bardavom.
Lekin u bu narsa biz ko'rib nima tabiati tubdan farq bo'lishi mumkin emas, va bu bizning ko'zlari mustaqil bo'lishi kerak bo'lsa-da, barcha nuqtai ajratilgan bo'lishi mumkin emas, deb o'ylaydi.
Shunday qilib, Xudo yodda bir g'oya sifatida suhbati "real" deb hisoblaydi.
Bunday g'oyalar o'lmasligi va mustaqillik kerak bor,
ma'lum bo'lishi mumkin emas sodir-bir narsa bo'lishi kerak narsani bilmas,
Biz faqat xulosaga kelish mumkin ma'noda,
Va bevosita va undan darhol xabardor bo'lishi hech qachon mumkin.

376: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2:55:52.37 8FvYY46h.net
이 우리가 문제가
있는지 여부를 물어
때 관련된 두 가지 질문
이 있습니다,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마음",
우리가 점령 공간을 생각하고
어떤 종류의 사고 또는 사고의
근본적 할 수없는 무언가에 반하
는은 "문제"뭔가를했다.

377: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2:56:05.62 FIk2dk1/.net
이 우리가 문제가
있는지 여부를 물어
때 관련된 두 가지 질문
이 있습니다,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마음",
우리가 점령 공간을 생각하고
어떤 종류의 사고 또는 사고의
근본적 할 수없는 무언가에 반하
는은 "문제"뭔가를했다.

378: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2:56:18.52 WnvOF/tq.net
이 우리가 문제가
있는지 여부를 물어
때 관련된 두 가지 질문
이 있습니다,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마음",
우리가 점령 공간을 생각하고
어떤 종류의 사고 또는 사고의
근본적 할 수없는 무언가에 반하
는은 "문제"뭔가를했다.

379: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2:56:52.43 C8xuo5Rc.net
Er zijn twee verschillende vragen bij de vraag of er
sprake is van materie, en het is belangrijk om ze
duidelijk te houden.
We bedoelen gewoonlijk door 'materie' iets dat
tegen 'geest' staat, iets waarvan we denken als
ruimte in beslag nemen en zo radicaal niet in staat
zijn tot een soort gedachte of bewustzijn.
Het is vooral in deze zin dat Berkeley materie
ontkent; Dat wil zeggen dat hij niet ontkent dat de
zintuiggegevens die we meestal als tekenen van
het bestaan ​​van de tafel beschouwen, echt
tekenen zijn van het bestaan ​​van iets dat
onafhankelijk van ons is,
Maar hij ontkent dat dit iets niet mentaal is, dat het
geen gedachten of ideeën is die door een of
andere geest worden vermaakt.
Hij geeft toe dat er iets moet zijn
Die nog steeds bestaat als we uit de kamer gaan
of onze ogen sluiten,
En dat wat we noemen, de tafel zien, geeft ons
echt reden om in iets te geloven
Die blijft bestaan, zelfs als we het niet zien.
Maar hij denkt dat dit iets niet radicaal anders kan
zijn dan wat we zien, en kan niet onafhankelijk zijn
van het geheel zien, hoewel het onafhankelijk is
van ons zien.
Hij leidde dus tot de 'echte' tafel als een idee in de
geest van God.
Zo'n idee heeft de vereiste permanentie en
onafhankelijkheid van onszelf,
Zonder te zijn - als iets anders zou zijn - iets vrij
onkenbaar,
In de zin dat we het alleen maar kunnen afleiden,
En kan nooit direct en onmiddellijk hiervan op de hoogte zijn.

380: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3:56:07.22 FC5ygti2.net
>>286
死ねやゴミ

381: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3:56:38.88 FC5ygti2.net
慶應経済www
低学歴乙

382: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3:58:37.91 FC5ygti2.net
id変えてないとか言いながら
wifiつけたり切ったりしてんじゃねーかww
自分から>>23であること白状してて一回もid変えてない?ww
馬鹿は死んどけ、嘘つきおじさん

383: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4:00:42.35 FC5ygti2.net
お前は論点ずらしてきてて逃げてばっかりだよ
慶應が大したことないのを薄々自覚してるのが見え見えなのに難易度の話になると関心がないww
頭が悪すぎてキモいわ
死ねや

384: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4:02:32.98 FC5ygti2.net
>>62
ロジカルww
じゃあ、慶應が頭いい要素は?
軽量の癖に調子乗んなや
何が調子に乗ってないだよw
死んでみたらどうですか?(提案)

385: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4:03:29.90 OwG3xMiL.net
이 우리가 문제가
있는지 여부를 물어
때 관련된 두 가지 질문
이 있습니다,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마음",
우리가 점령 공간을 생각하고
어떤 종류의 사고 또는 사고의
근본적 할 수없는 무언가에 반하
는은 "문제"뭔가를했다.

386: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4:03:49.83 dpA7bEkB.net
이 우리가 문제가
있는지 여부를 물어
때 관련된 두 가지 질문
이 있습니다,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마음",
우리가 점령 공간을 생각하고
어떤 종류의 사고 또는 사고의
근본적 할 수없는 무언가에 반하
는은 "문제"뭔가를했다.

387: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4:04:02.64 OmplHNJY.net
이 우리가 문제가
있는지 여부를 물어
때 관련된 두 가지 질문
이 있습니다,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마음",
우리가 점령 공간을 생각하고
어떤 종류의 사고 또는 사고의
근본적 할 수없는 무언가에 반하
는은 "문제"뭔가를했다.

388: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4:04:26.79 V7KCNZy1.net
필요한이,
알 수없는 일이
무언가를해야하는 일없이,
우리는 결론을 내릴 수있는
의미에서,
그리고 바로 그것의
즉시 인식 할 수 없다.

389: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4:04:28.68 FC5ygti2.net
>>143
大学受験を終えて大学卒業までした君がなぜここにいるのか?
しかも受験の話してるのに受験が全てじゃないという論点すり替えww
君の頭にまともな脳が入ったのだろうか(心配)

390: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4:04:38.95 eIKR0ly9.net
필요한이,
알 수없는 일이
무언가를해야하는 일없이,
우리는 결론을 내릴 수있는
의미에서,
그리고 바로 그것의
즉시 인식 할 수 없다.

391: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4:06:03.30 WmPtQR22.net
경우에도 유지됩니다.
그러나 그는이 일이 우리가
무엇을보고의 성격 근본적으로
다를 수없고, 우리의 시력 독립적
이어야하지만, 모든 뷰에서 분리 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그는 하나님의 마음에있는
생각과 테이블 '실제'를 생각한다.
이러한 아이디어는 불멸과 독립성이
필요한이,

392: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4:06:16.27 Uy5nlWJf.net
경우에도 유지됩니다.
그러나 그는이 일이 우리가
무엇을보고의 성격 근본적으로
다를 수없고, 우리의 시력 독립적
이어야하지만, 모든 뷰에서 분리 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그는 하나님의 마음에있는
생각과 테이블 '실제'를 생각한다.
이러한 아이디어는 불멸과 독립성이
필요한이,

393: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4:06:28.48 c3c4Qz5w.net
경우에도 유지됩니다.
그러나 그는이 일이 우리가
무엇을보고의 성격 근본적으로
다를 수없고, 우리의 시력 독립적
이어야하지만, 모든 뷰에서 분리 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그는 하나님의 마음에있는
생각과 테이블 '실제'를 생각한다.
이러한 아이디어는 불멸과 독립성이
필요한이,

394: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4:06:41.33 r7hG+ZaJ.net
경우에도 유지됩니다.
그러나 그는이 일이 우리가
무엇을보고의 성격 근본적으로
다를 수없고, 우리의 시력 독립적
이어야하지만, 모든 뷰에서 분리 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그는 하나님의 마음에있는
생각과 테이블 '실제'를 생각한다.
이러한 아이디어는 불멸과 독립성이
필요한이,

395: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4:06:53.12 9rH7gOJx.net
경우에도 유지됩니다.
그러나 그는이 일이 우리가
무엇을보고의 성격 근본적으로
다를 수없고, 우리의 시력 독립적
이어야하지만, 모든 뷰에서 분리 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그는 하나님의 마음에있는
생각과 테이블 '실제'를 생각한다.
이러한 아이디어는 불멸과 독립성이
필요한이,

396: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4:08:21.35 FC5ygti2.net
>>282
キモいよ低学歴
死んだらどう?
ていうか、お前どう考えても同一人物だろ?
第三者がここまで話に割り込むわけないだろw
死ねやid複数おじさん
消えろゴミくずが

397: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4:09:17.40 9rH7gOJx.net
>>396
消えろごみくず

398: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4:09:33.73 r2jfJ81Q.net
경우에도 유지됩니다.
그러나 그는이 일이 우리가
무엇을보고의 성격 근본적으로
다를 수없고, 우리의 시력 독립적
이어야하지만, 모든 뷰에서 분리 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그는 하나님의 마음에있는
생각과 테이블 '실제'를 생각한다.
이러한 아이디어는 불멸과 독립성이
필요한이,

399: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4:09:46.12 Qrc9FSzq.net
경우에도 유지됩니다.
그러나 그는이 일이 우리가
무엇을보고의 성격 근본적으로
다를 수없고, 우리의 시력 독립적
이어야하지만, 모든 뷰에서 분리 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그는 하나님의 마음에있는
생각과 테이블 '실제'를 생각한다.
이러한 아이디어는 불멸과 독립성이
필요한이,

400: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4:10:02.18 Nx4lTDeX.net
경우에도 유지됩니다.
그러나 그는이 일이 우리가
무엇을보고의 성격 근본적으로
다를 수없고, 우리의 시력 독립적
이어야하지만, 모든 뷰에서 분리 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그는 하나님의 마음에있는
생각과 테이블 '실제'를 생각한다.
이러한 아이디어는 불멸과 독립성이
필요한이,

401: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4:10:14.47 vRhpZpCE.net
경우에도 유지됩니다.
그러나 그는이 일이 우리가
무엇을보고의 성격 근본적으로
다를 수없고, 우리의 시력 독립적
이어야하지만, 모든 뷰에서 분리 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그는 하나님의 마음에있는
생각과 테이블 '실제'를 생각한다.
이러한 아이디어는 불멸과 독립성이
필요한이,

402: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4:10:26.54 3ij2rruD.net
경우에도 유지됩니다.
그러나 그는이 일이 우리가
무엇을보고의 성격 근본적으로
다를 수없고, 우리의 시력 독립적
이어야하지만, 모든 뷰에서 분리 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그는 하나님의 마음에있는
생각과 테이블 '실제'를 생각한다.
이러한 아이디어는 불멸과 독립성이
필요한이,

403: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4:12:04.72 jHORo/Py.net
Կան երկու տարբեր
հարցեր ներգրավված
երբ մենք հարցնում, թե
արդյոք հարց կա, եւ դա
կարեւոր է պահպանել
այն մաքուր.

404: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4:12:17.53 rVilonhA.net
Կան երկու տարբեր
հարցեր ներգրավված
երբ մենք հարցնում, թե
արդյոք հարց կա, եւ դա
կարեւոր է պահպանել
այն մաքուր.

405: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4:13:28.84 FC5ygti2.net
早稲田大学、慶應大学をはじめとする私立大学の人達は受かりもしない、身の丈に合わない国立大学を見栄だけで受験して落ちる馬鹿です
それだけならまだいいのですが、レベルを下げてれば国立に受かってた言い募るキチガイっぷりを発揮して、早慶は旧帝より上とか訳のわからないことを言ってきます
プライドだけは一丁前に高くて実力が伴わないゴミの典型例です
こんな大学はゴミの掃き溜めなので入学するのはなんとしてでも避けることをお勧めします
早慶のゴミは死ねや

406: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4:14:55.58 FC5ygti2.net
>>397
スレ埋めようとしてるのはどうして?
コンプ刺激しちゃった?ww

407: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4:15:26.97 fBAH34Ax.net
うわぁ
阪大といえども後期で地底なんかに滑り込むとこんな悲惨なコンプを発動しちゃうんだね
なんとクソな人生なんだろ
なんで憐れなんだろ

408: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4:16:48.00 8eGWNlLz.net
>>406
クソスレと見なしたから。
こういうスレに限らずクソスレは全部対象だ

409: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4:17:22.57 z87opCq4.net
U erda biz masala bor yoki yo'qligini so'rasalar jalb ikki xil savollar, va u toza tutish uchun muhim ahamiyatga ega.
Biz, odatda, "aql", biz kabi istilochi makon deb o'ylayman va har qanday fikrlash yoki fikr tubdan ojiz narsa zid "nazar" nimadir deb nomlangan.
Bu Berkeley nazar inkor ma'nosida asosan hisoblanadi; Bu, u, biz, stol bir belgisi sifatida olib oddiy his ma'lumotlar aslida biz mustaqil narsaning belgisi ekanini inkor qiladi
Lekin u, bu, deb ba'zi yodda hordiq bir fikr yoki fikr emas, ruhiy emas bir narsa, deb rad etdi.
U narsa bo'lishi kerak, deb tan
Biz xonani tark yoki ko'zlarini yumib qachon mavjud davom etmoqda qaysi,
Va biz ko'rib ataydigan stol aslida bizga nimadir ishonish uchun bir sabab beradi
Biz uni ko'rmayapman qachon qaysi hatto bardavom.
Lekin u bu narsa biz ko'rib nima tabiati tubdan farq bo'lishi mumkin emas, va bu bizning ko'zlari mustaqil bo'lishi kerak bo'lsa-da, barcha nuqtai ajratilgan bo'lishi mumkin emas, deb o'ylaydi.
Shunday qilib, Xudo yodda bir g'oya sifatida suhbati "real" deb hisoblaydi.
Bunday g'oyalar o'lmasligi va mustaqillik kerak bor,
ma'lum bo'lishi mumkin emas sodir-bir narsa bo'lishi kerak narsani bilmas,
Biz faqat xulosaga kelish mumkin ma'noda,
Va bevosita va undan darhol xabardor bo'lishi hech qachon mumkin.

410: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4:17:38.19 d981P8zt.net
U erda biz masala bor yoki yo'qligini so'rasalar jalb ikki xil savollar, va u toza tutish uchun muhim ahamiyatga ega.
Biz, odatda, "aql", biz kabi istilochi makon deb o'ylayman va har qanday fikrlash yoki fikr tubdan ojiz narsa zid "nazar" nimadir deb nomlangan.
Bu Berkeley nazar inkor ma'nosida asosan hisoblanadi; Bu, u, biz, stol bir belgisi sifatida olib oddiy his ma'lumotlar aslida biz mustaqil narsaning belgisi ekanini inkor qiladi
Lekin u, bu, deb ba'zi yodda hordiq bir fikr yoki fikr emas, ruhiy emas bir narsa, deb rad etdi.
U narsa bo'lishi kerak, deb tan
Biz xonani tark yoki ko'zlarini yumib qachon mavjud davom etmoqda qaysi,
Va biz ko'rib ataydigan stol aslida bizga nimadir ishonish uchun bir sabab beradi
Biz uni ko'rmayapman qachon qaysi hatto bardavom.
Lekin u bu narsa biz ko'rib nima tabiati tubdan farq bo'lishi mumkin emas, va bu bizning ko'zlari mustaqil bo'lishi kerak bo'lsa-da, barcha nuqtai ajratilgan bo'lishi mumkin emas, deb o'ylaydi.
Shunday qilib, Xudo yodda bir g'oya sifatida suhbati "real" deb hisoblaydi.
Bunday g'oyalar o'lmasligi va mustaqillik kerak bor,
ma'lum bo'lishi mumkin emas sodir-bir narsa bo'lishi kerak narsani bilmas,
Biz faqat xulosaga kelish mumkin ma'noda,
Va bevosita va undan darhol xabardor bo'lishi hech qachon mumkin.

411: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4:17:47.71 FC5ygti2.net
>>408
まあ埋め立て作業頑張って👍

412: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4:17:49.54 guBvQvLK.net
U erda biz masala bor yoki yo'qligini so'rasalar jalb ikki xil savollar, va u toza tutish uchun muhim ahamiyatga ega.
Biz, odatda, "aql", biz kabi istilochi makon deb o'ylayman va har qanday fikrlash yoki fikr tubdan ojiz narsa zid "nazar" nimadir deb nomlangan.
Bu Berkeley nazar inkor ma'nosida asosan hisoblanadi; Bu, u, biz, stol bir belgisi sifatida olib oddiy his ma'lumotlar aslida biz mustaqil narsaning belgisi ekanini inkor qiladi
Lekin u, bu, deb ba'zi yodda hordiq bir fikr yoki fikr emas, ruhiy emas bir narsa, deb rad etdi.
U narsa bo'lishi kerak, deb tan
Biz xonani tark yoki ko'zlarini yumib qachon mavjud davom etmoqda qaysi,
Va biz ko'rib ataydigan stol aslida bizga nimadir ishonish uchun bir sabab beradi
Biz uni ko'rmayapman qachon qaysi hatto bardavom.
Lekin u bu narsa biz ko'rib nima tabiati tubdan farq bo'lishi mumkin emas, va bu bizning ko'zlari mustaqil bo'lishi kerak bo'lsa-da, barcha nuqtai ajratilgan bo'lishi mumkin emas, deb o'ylaydi.
Shunday qilib, Xudo yodda bir g'oya sifatida suhbati "real" deb hisoblaydi.
Bunday g'oyalar o'lmasligi va mustaqillik kerak bor,
ma'lum bo'lishi mumkin emas sodir-bir narsa bo'lishi kerak narsani bilmas,
Biz faqat xulosaga kelish mumkin ma'noda,
Va bevosita va undan darhol xabardor bo'lishi hech qachon mumkin.

413: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4:18:05.24 ZmQaugK4.net
U erda biz masala bor yoki yo'qligini so'rasalar jalb ikki xil savollar, va u toza tutish uchun muhim ahamiyatga ega.
Biz, odatda, "aql", biz kabi istilochi makon deb o'ylayman va har qanday fikrlash yoki fikr tubdan ojiz narsa zid "nazar" nimadir deb nomlangan.
Bu Berkeley nazar inkor ma'nosida asosan hisoblanadi; Bu, u, biz, stol bir belgisi sifatida olib oddiy his ma'lumotlar aslida biz mustaqil narsaning belgisi ekanini inkor qiladi
Lekin u, bu, deb ba'zi yodda hordiq bir fikr yoki fikr emas, ruhiy emas bir narsa, deb rad etdi.
U narsa bo'lishi kerak, deb tan
Biz xonani tark yoki ko'zlarini yumib qachon mavjud davom etmoqda qaysi,
Va biz ko'rib ataydigan stol aslida bizga nimadir ishonish uchun bir sabab beradi
Biz uni ko'rmayapman qachon qaysi hatto bardavom.
Lekin u bu narsa biz ko'rib nima tabiati tubdan farq bo'lishi mumkin emas, va bu bizning ko'zlari mustaqil bo'lishi kerak bo'lsa-da, barcha nuqtai ajratilgan bo'lishi mumkin emas, deb o'ylaydi.
Shunday qilib, Xudo yodda bir g'oya sifatida suhbati "real" deb hisoblaydi.
Bunday g'oyalar o'lmasligi va mustaqillik kerak bor,
ma'lum bo'lishi mumkin emas sodir-bir narsa bo'lishi kerak narsani bilmas,
Biz faqat xulosaga kelish mumkin ma'noda,
Va bevosita va undan darhol xabardor bo'lishi hech qachon mumkin.

414: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4:18:17.12 kL7GrDEM.net
U erda biz masala bor yoki yo'qligini so'rasalar jalb ikki xil savollar, va u toza tutish uchun muhim ahamiyatga ega.
Biz, odatda, "aql", biz kabi istilochi makon deb o'ylayman va har qanday fikrlash yoki fikr tubdan ojiz narsa zid "nazar" nimadir deb nomlangan.
Bu Berkeley nazar inkor ma'nosida asosan hisoblanadi; Bu, u, biz, stol bir belgisi sifatida olib oddiy his ma'lumotlar aslida biz mustaqil narsaning belgisi ekanini inkor qiladi
Lekin u, bu, deb ba'zi yodda hordiq bir fikr yoki fikr emas, ruhiy emas bir narsa, deb rad etdi.
U narsa bo'lishi kerak, deb tan
Biz xonani tark yoki ko'zlarini yumib qachon mavjud davom etmoqda qaysi,
Va biz ko'rib ataydigan stol aslida bizga nimadir ishonish uchun bir sabab beradi
Biz uni ko'rmayapman qachon qaysi hatto bardavom.
Lekin u bu narsa biz ko'rib nima tabiati tubdan farq bo'lishi mumkin emas, va bu bizning ko'zlari mustaqil bo'lishi kerak bo'lsa-da, barcha nuqtai ajratilgan bo'lishi mumkin emas, deb o'ylaydi.
Shunday qilib, Xudo yodda bir g'oya sifatida suhbati "real" deb hisoblaydi.
Bunday g'oyalar o'lmasligi va mustaqillik kerak bor,
ma'lum bo'lishi mumkin emas sodir-bir narsa bo'lishi kerak narsani bilmas,
Biz faqat xulosaga kelish mumkin ma'noda,
Va bevosita va undan darhol xabardor bo'lishi hech qachon mumkin.

415: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4:18:44.44 Ly6CbjuJ.net
Ada dua pertanyaan yang berbeda yang terlibat
saat kita bertanya apakah materi itu ada, dan
penting untuk menjaganya agar tetap bersih.
Kita biasa disebut dengan "materi" sesuatu yang
bertentangan dengan "pikiran", sesuatu yang kita
anggap sebagai menempati ruang dan secara
radikal tidak mampu memikirkan atau memikirkan apapun.
Hal ini terutama dalam pengertian bahwa Berkeley
menyangkal materi; Artinya, dia tidak menyangkal
bahwa data indra yang biasa kita ambil sebagai
tanda adanya meja sebenarnya merupakan tanda
adanya sesuatu yang independen dari kita,
Tapi dia menyangkal bahwa ini adalah sesuatu
yang tidak mental, bahwa bukan pikiran atau
gagasan yang dihibur oleh beberapa pikiran.
Dia mengakui bahwa pasti ada sesuatu
Yang terus ada saat kita keluar ruangan atau
menutup mata kita,
Dan bahwa apa yang kita sebut melihat meja
benar-benar memberi kita alasan untuk
mempercayai sesuatu
Yang bertahan bahkan saat kita tidak melihatnya.
Tapi dia berpikir bahwa sesuatu ini tidak dapat
secara radikal berbeda dari alam dari apa yang
kita lihat, dan tidak dapat terlepas dari melihat
sama sekali, meskipun harus independen terhadap
penglihatan kita.
Dengan demikian, dia menganggap meja
'sebenarnya' sebagai gagasan di dalam pikiran
Tuhan.
Ide semacam itu memiliki keabadian dan
kemandirian yang dibutuhkan,
Tanpa hal-hal yang seharusnya terjadi-sesuatu
yang tidak dapat diketahui,
Dalam arti bahwa kita hanya bisa
menyimpulkannya,
Dan tidak pernah bisa langsung dan langsung
menyadarinya.

416: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4:18:56.37 BkZmyLLS.net
Ada dua pertanyaan yang berbeda yang terlibat
saat kita bertanya apakah materi itu ada, dan
penting untuk menjaganya agar tetap bersih.
Kita biasa disebut dengan "materi" sesuatu yang
bertentangan dengan "pikiran", sesuatu yang kita
anggap sebagai menempati ruang dan secara
radikal tidak mampu memikirkan atau memikirkan apapun.
Hal ini terutama dalam pengertian bahwa Berkeley
menyangkal materi; Artinya, dia tidak menyangkal
bahwa data indra yang biasa kita ambil sebagai
tanda adanya meja sebenarnya merupakan tanda
adanya sesuatu yang independen dari kita,
Tapi dia menyangkal bahwa ini adalah sesuatu
yang tidak mental, bahwa bukan pikiran atau
gagasan yang dihibur oleh beberapa pikiran.
Dia mengakui bahwa pasti ada sesuatu
Yang terus ada saat kita keluar ruangan atau
menutup mata kita,
Dan bahwa apa yang kita sebut melihat meja
benar-benar memberi kita alasan untuk
mempercayai sesuatu
Yang bertahan bahkan saat kita tidak melihatnya.
Tapi dia berpikir bahwa sesuatu ini tidak dapat
secara radikal berbeda dari alam dari apa yang
kita lihat, dan tidak dapat terlepas dari melihat
sama sekali, meskipun harus independen terhadap
penglihatan kita.
Dengan demikian, dia menganggap meja
'sebenarnya' sebagai gagasan di dalam pikiran
Tuhan.
Ide semacam itu memiliki keabadian dan
kemandirian yang dibutuhkan,
Tanpa hal-hal yang seharusnya terjadi-sesuatu
yang tidak dapat diketahui,
Dalam arti bahwa kita hanya bisa
menyimpulkannya,
Dan tidak pernah bisa langsung dan langsung
menyadarinya.

417: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4:21:08.10 1jt8c3bQ.net
どうでもいいけど
こんなに必死に早慶を敵視し罵倒することで
むしろ自ら阪大の価値を下げてしまっていることに全く気づかないのは愚かだと思う
いや気づいてるのかな?

418: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4:21:33.26 AmG1M0KT.net
Er zijn twee verschillende vragen bij de vraag of er
sprake is van materie, en het is belangrijk om ze
duidelijk te houden.
We bedoelen gewoonlijk door 'materie' iets dat
tegen 'geest' staat, iets waarvan we denken als
ruimte in beslag nemen en zo radicaal niet in staat
zijn tot een soort gedachte of bewustzijn.
Het is vooral in deze zin dat Berkeley materie
ontkent; Dat wil zeggen dat hij niet ontkent dat de
zintuiggegevens die we meestal als tekenen van
het bestaan ​​van de tafel beschouwen, echt
tekenen zijn van het bestaan ​​van iets dat
onafhankelijk van ons is,
Maar hij ontkent dat dit iets niet mentaal is, dat het
geen gedachten of ideeën is die door een of
andere geest worden vermaakt.
Hij geeft toe dat er iets moet zijn
Die nog steeds bestaat als we uit de kamer gaan
of onze ogen sluiten,
En dat wat we noemen, de tafel zien, geeft ons
echt reden om in iets te geloven
Die blijft bestaan, zelfs als we het niet zien.
Maar hij denkt dat dit iets niet radicaal anders kan
zijn dan wat we zien, en kan niet onafhankelijk zijn
van het geheel zien, hoewel het onafhankelijk is
van ons zien.
Hij leidde dus tot de 'echte' tafel als een idee in de
geest van God.
Zo'n idee heeft de vereiste permanentie en
onafhankelijkheid van onszelf,
Zonder te zijn - als iets anders zou zijn - iets vrij
onkenbaar,
In de zin dat we het alleen maar kunnen afleiden,
En kan nooit direct en onmiddellijk hiervan op de hoogte zijn.

419: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4:21:46.55 ZSYEUHH8.net
Er zijn twee verschillende vragen bij de vraag of er
sprake is van materie, en het is belangrijk om ze
duidelijk te houden.
We bedoelen gewoonlijk door 'materie' iets dat
tegen 'geest' staat, iets waarvan we denken als
ruimte in beslag nemen en zo radicaal niet in staat
zijn tot een soort gedachte of bewustzijn.
Het is vooral in deze zin dat Berkeley materie
ontkent; Dat wil zeggen dat hij niet ontkent dat de
zintuiggegevens die we meestal als tekenen van
het bestaan ​​van de tafel beschouwen, echt
tekenen zijn van het bestaan ​​van iets dat
onafhankelijk van ons is,
Maar hij ontkent dat dit iets niet mentaal is, dat het
geen gedachten of ideeën is die door een of
andere geest worden vermaakt.
Hij geeft toe dat er iets moet zijn
Die nog steeds bestaat als we uit de kamer gaan
of onze ogen sluiten,
En dat wat we noemen, de tafel zien, geeft ons
echt reden om in iets te geloven
Die blijft bestaan, zelfs als we het niet zien.
Maar hij denkt dat dit iets niet radicaal anders kan
zijn dan wat we zien, en kan niet onafhankelijk zijn
van het geheel zien, hoewel het onafhankelijk is
van ons zien.
Hij leidde dus tot de 'echte' tafel als een idee in de
geest van God.
Zo'n idee heeft de vereiste permanentie en
onafhankelijkheid van onszelf,
Zonder te zijn - als iets anders zou zijn - iets vrij
onkenbaar,
In de zin dat we het alleen maar kunnen afleiden,
En kan nooit direct en onmiddellijk hiervan op de hoogte zijn.

420: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4:22:21.67 l/VwSHkP.net
Daar is twee verskillende vrae wanneer ons vra of daar
saak bestaan, en dit is belangrik om dit duidelik te hou.
Ons bedoel gewoonlik deur middel van iets wat teen
"verstand" gekant is, iets wat ons as ruimte besig hou en
so radikaal onbevoeg is vir enige vorm van gedagtes of
bewussyn.
Dit is hoofsaaklik in hierdie sin dat Berkeley saak weier;
Dit beteken dat hy nie ontken dat die sin-data wat ons
algemeen as tekens van die bestaan ​​van die tafel
beskou nie, regtig tekens is van die bestaan ​​van iets wat
onafhanklik van ons is,

421: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4:22:33.02 coh0J/6S.net
Daar is twee verskillende vrae wanneer ons vra of daar
saak bestaan, en dit is belangrik om dit duidelik te hou.
Ons bedoel gewoonlik deur middel van iets wat teen
"verstand" gekant is, iets wat ons as ruimte besig hou en
so radikaal onbevoeg is vir enige vorm van gedagtes of
bewussyn.
Dit is hoofsaaklik in hierdie sin dat Berkeley saak weier;
Dit beteken dat hy nie ontken dat die sin-data wat ons
algemeen as tekens van die bestaan ​​van die tafel
beskou nie, regtig tekens is van die bestaan ​​van iets wat
onafhanklik van ons is,

422: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4:22:59.30 FC5ygti2.net
>>417
まあ別に俺一人で阪大の評価なんて変わらないだろうし
色んなところで煽られて腹立っちゃった憂さ晴らしです
すまんな

423: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4:23:23.98 Kq46fO/E.net
它主要是在伯克利此事拒绝感;也就是说,他不否认,我们需要为表的标志一般意义上的数据实际上是独立的东西我们的标志,
但他否认这是这是不是精神,是不是有些头脑受理某个想法或观点。
他承认,一定有什么
它继续当我们离开房间或闭上眼存在,
这就是我们所说的看到表实际上使我们有理由相信什么
当我们看不出来这仍然持续。

424: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4:23:35.41 +jDhYTEe.net
它主要是在伯克利此事拒绝感;也就是说,他不否认,我们需要为表的标志一般意义上的数据实际上是独立的东西我们的标志,
但他否认这是这是不是精神,是不是有些头脑受理某个想法或观点。
他承认,一定有什么
它继续当我们离开房间或闭上眼存在,
这就是我们所说的看到表实际上使我们有理由相信什么
当我们看不出来这仍然持续。

425: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4:23:48.88 ta9SJJxC.net
它主要是在伯克利此事拒绝感;也就是说,他不否认,我们需要为表的标志一般意义上的数据实际上是独立的东西我们的标志,
但他否认这是这是不是精神,是不是有些头脑受理某个想法或观点。
他承认,一定有什么
它继续当我们离开房间或闭上眼存在,
这就是我们所说的看到表实际上使我们有理由相信什么
当我们看不出来这仍然持续。

426: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4:24:00.48 vcgLerP5.net
它主要是在伯克利此事拒绝感;也就是说,他不否认,我们需要为表的标志一般意义上的数据实际上是独立的东西我们的标志,
但他否认这是这是不是精神,是不是有些头脑受理某个想法或观点。
他承认,一定有什么
它继续当我们离开房间或闭上眼存在,
这就是我们所说的看到表实际上使我们有理由相信什么
当我们看不出来这仍然持续。

427: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4:24:12.41 dZnOfEMf.net
它主要是在伯克利此事拒绝感;也就是说,他不否认,我们需要为表的标志一般意义上的数据实际上是独立的东西我们的标志,
但他否认这是这是不是精神,是不是有些头脑受理某个想法或观点。
他承认,一定有什么
它继续当我们离开房间或闭上眼存在,
这就是我们所说的看到表实际上使我们有理由相信什么
当我们看不出来这仍然持续。

428: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4:24:24.69 YxOsR1EQ.net
它主要是在伯克利此事拒绝感;也就是说,他不否认,我们需要为表的标志一般意义上的数据实际上是独立的东西我们的标志,
但他否认这是这是不是精神,是不是有些头脑受理某个想法或观点。
他承认,一定有什么
它继续当我们离开房间或闭上眼存在,
这就是我们所说的看到表实际上使我们有理由相信什么
当我们看不出来这仍然持续。

429: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4:24:50.57 GutJP5JI.net
但他认为,这东西不能从我们看到的性质完全不同,不能从视图中都分离,但它必须是独立于我们的视力。
因此,他认为在表“真正的”作为上帝的头脑的思想。
这种想法有需要的丹药和独立性,
如果不应该发生,一些无法知道的事情,
在我们只能得出结论感,
并不能直接和立即意识到这是。

430: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4:26:17.36 4hXPqDmB.net
アフィカス要素、対立煽り、埋め立て、
ガバガバ議論...。
2chのクソさを凝縮したような地獄絵図やな
スゲエ

431: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4:27:34.47 YK/OksYQ.net
觀自在菩薩。行深般若波羅蜜多時。照見五蘊皆空。度一切苦厄。
舍利子。色不異空。空不異色。色即是空。空即是色。受想行識亦復如是。
舍利子。是諸法空相。不生不滅。不垢不淨不増不減。
是故空中。無色。無受想行識。無眼耳鼻舌身意。無色聲香味觸法。無眼界。乃至無意識界。
無無明。亦無無明盡。乃至無老死。亦無老死盡。無苦集滅道。無智亦無得。
以無所得故。菩提薩埵。依般若波羅蜜多故。心無罣礙。無罣礙故。無有恐怖。遠離顛倒夢想。究竟涅槃。
三世諸佛。依般若波羅蜜多故。得阿耨多羅三藐三菩提。

432: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4:27:46.17 16ao5aoZ.net
觀自在菩薩。行深般若波羅蜜多時。照見五蘊皆空。度一切苦厄。
舍利子。色不異空。空不異色。色即是空。空即是色。受想行識亦復如是。
舍利子。是諸法空相。不生不滅。不垢不淨不増不減。
是故空中。無色。無受想行識。無眼耳鼻舌身意。無色聲香味觸法。無眼界。乃至無意識界。
無無明。亦無無明盡。乃至無老死。亦無老死盡。無苦集滅道。無智亦無得。
以無所得故。菩提薩埵。依般若波羅蜜多故。心無罣礙。無罣礙故。無有恐怖。遠離顛倒夢想。究竟涅槃。
三世諸佛。依般若波羅蜜多故。得阿耨多羅三藐三菩提。

433: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4:27:56.97 Ua9H2JzW.net
觀自在菩薩。行深般若波羅蜜多時。照見五蘊皆空。度一切苦厄。
舍利子。色不異空。空不異色。色即是空。空即是色。受想行識亦復如是。
舍利子。是諸法空相。不生不滅。不垢不淨不増不減。
是故空中。無色。無受想行識。無眼耳鼻舌身意。無色聲香味觸法。無眼界。乃至無意識界。
無無明。亦無無明盡。乃至無老死。亦無老死盡。無苦集滅道。無智亦無得。
以無所得故。菩提薩埵。依般若波羅蜜多故。心無罣礙。無罣礙故。無有恐怖。遠離顛倒夢想。究竟涅槃。
三世諸佛。依般若波羅蜜多故。得阿耨多羅三藐三菩提。

434: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4:28:23.68 bu3lmbUe.net
Er zijn twee verschillende vragen bij de vraag of er
sprake is van materie, en het is belangrijk om ze
duidelijk te houden.
We bedoelen gewoonlijk door 'materie' iets dat
tegen 'geest' staat, iets waarvan we denken als
ruimte in beslag nemen en zo radicaal niet in staat
zijn tot een soort gedachte of bewustzijn.
Het is vooral in deze zin dat Berkeley materie
ontkent; Dat wil zeggen dat hij niet ontkent dat de
zintuiggegevens die we meestal als tekenen van
het bestaan ​​van de tafel beschouwen, echt
tekenen zijn van het bestaan ​​van iets dat
onafhankelijk van ons is,
Maar hij ontkent dat dit iets niet mentaal is, dat het
geen gedachten of ideeën is die door een of
andere geest worden vermaakt.
Hij geeft toe dat er iets moet zijn
Die nog steeds bestaat als we uit de kamer gaan
of onze ogen sluiten,
En dat wat we noemen, de tafel zien, geeft ons
echt reden om in iets te geloven
Die blijft bestaan, zelfs als we het niet zien.
Maar hij denkt dat dit iets niet radicaal anders kan
zijn dan wat we zien, en kan niet onafhankelijk zijn
van het geheel zien, hoewel het onafhankelijk is
van ons zien.
Hij leidde dus tot de 'echte' tafel als een idee in de
geest van God.
Zo'n idee heeft de vereiste permanentie en
onafhankelijkheid van onszelf,
Zonder te zijn - als iets anders zou zijn - iets vrij
onkenbaar,
In de zin dat we het alleen maar kunnen afleiden,
En kan nooit direct en onmiddellijk hiervan op de hoogte zijn.

435: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4:28:36.39 NJWheV9q.net
Er zijn twee verschillende vragen bij de vraag of er
sprake is van materie, en het is belangrijk om ze
duidelijk te houden.
We bedoelen gewoonlijk door 'materie' iets dat
tegen 'geest' staat, iets waarvan we denken als
ruimte in beslag nemen en zo radicaal niet in staat
zijn tot een soort gedachte of bewustzijn.
Het is vooral in deze zin dat Berkeley materie
ontkent; Dat wil zeggen dat hij niet ontkent dat de
zintuiggegevens die we meestal als tekenen van
het bestaan ​​van de tafel beschouwen, echt
tekenen zijn van het bestaan ​​van iets dat
onafhankelijk van ons is,
Maar hij ontkent dat dit iets niet mentaal is, dat het
geen gedachten of ideeën is die door een of
andere geest worden vermaakt.
Hij geeft toe dat er iets moet zijn
Die nog steeds bestaat als we uit de kamer gaan
of onze ogen sluiten,
En dat wat we noemen, de tafel zien, geeft ons
echt reden om in iets te geloven
Die blijft bestaan, zelfs als we het niet zien.
Maar hij denkt dat dit iets niet radicaal anders kan
zijn dan wat we zien, en kan niet onafhankelijk zijn
van het geheel zien, hoewel het onafhankelijk is
van ons zien.
Hij leidde dus tot de 'echte' tafel als een idee in de
geest van God.
Zo'n idee heeft de vereiste permanentie en
onafhankelijkheid van onszelf,
Zonder te zijn - als iets anders zou zijn - iets vrij
onkenbaar,
In de zin dat we het alleen maar kunnen afleiden,
En kan nooit direct en onmiddellijk hiervan op de hoogte zijn.

436: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4:30:44.82 /1kltt29.net
Es gibt zwei verschiedene Fragen, wenn wir
fragen, ob Materie existiert, und es ist wichtig, sie klar zu halten.
Wir meinen gemeinhin mit "Materie" etwas, was dem "Verstand" entgegengesetzt ist, was wir als
Raum besetzen und als radikal unfähig für irgendeine Art von Gedanken oder Bewusstsein denken.
Es ist vor allem in diesem Sinne, dass Berkeley Materie leugnet; Das heißt, er bestreitet nicht, daß
die Sinnesdaten, die wir gewöhnlich als Zeichen der Existenz des Tisches nennen, wirklich Zeichen
der Existenz von etwas Unabhängigem von uns sind,
Aber er leugnet, dass dies etwas nicht geistig ist, dass es weder Geist noch Ideen von irgendeinem
Verstand unterhalten wird.
Er gibt zu, dass es etwas geben muss
Die weiterhin existiert, wenn wir aus dem Zimmer
gehen oder unsere Augen schließen,
Und das, was wir den Tisch sehen, gibt uns wirklich Grund zum Glauben an etwas
Das bleibt auch dann, wenn wir es nicht sehen.
Aber er glaubt, dass dies in der Natur nicht radikal anders sein kann als das, was wir sehen, und kann
nicht unabhängig sein, ganz zu sehen, obwohl es unabhängig von unserem Sehen sein muss.
Er wird also dazu gebracht, den "echten" Tisch als
eine Idee im Geist Gottes zu betrachten.
Eine solche Idee hat die erforderliche Dauer und Unabhängigkeit von uns selbst,
Ohne zu sein - wie die Materie sonst wäre - etwas ganz Unerkennbares,
In dem Sinne, dass wir nur darauf schließen können,
Und kann niemals direkt und sofort bewusst sein.

437: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4:30:56.10 JnOSxMaw.net
Es gibt zwei verschiedene Fragen, wenn wir
fragen, ob Materie existiert, und es ist wichtig, sie klar zu halten.
Wir meinen gemeinhin mit "Materie" etwas, was dem "Verstand" entgegengesetzt ist, was wir als
Raum besetzen und als radikal unfähig für irgendeine Art von Gedanken oder Bewusstsein denken.
Es ist vor allem in diesem Sinne, dass Berkeley Materie leugnet; Das heißt, er bestreitet nicht, daß
die Sinnesdaten, die wir gewöhnlich als Zeichen der Existenz des Tisches nennen, wirklich Zeichen
der Existenz von etwas Unabhängigem von uns sind,
Aber er leugnet, dass dies etwas nicht geistig ist, dass es weder Geist noch Ideen von irgendeinem
Verstand unterhalten wird.
Er gibt zu, dass es etwas geben muss
Die weiterhin existiert, wenn wir aus dem Zimmer
gehen oder unsere Augen schließen,
Und das, was wir den Tisch sehen, gibt uns wirklich Grund zum Glauben an etwas
Das bleibt auch dann, wenn wir es nicht sehen.
Aber er glaubt, dass dies in der Natur nicht radikal anders sein kann als das, was wir sehen, und kann
nicht unabhängig sein, ganz zu sehen, obwohl es unabhängig von unserem Sehen sein muss.
Er wird also dazu gebracht, den "echten" Tisch als
eine Idee im Geist Gottes zu betrachten.
Eine solche Idee hat die erforderliche Dauer und Unabhängigkeit von uns selbst,
Ohne zu sein - wie die Materie sonst wäre - etwas ganz Unerkennbares,
In dem Sinne, dass wir nur darauf schließen können,
Und kann niemals direkt und sofort bewusst sein.

438: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4:33:27.95 FC5ygti2.net
>>430
僕を含めた色んな人間の心の闇がこのスレには現れてしまったねw
ネットでしかこんなこと言えないし
家族とか大学の友達とかとこんな話口が裂けてもできないしねw
でもだからこそ2chはいいんだよ

439: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4:35:21.50 4hXPqDmB.net
>>438
楽しめて君はいいね
俺は見てるとたまに死にたくなってくるよ

440: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4:39:32.13 FC5ygti2.net
>>439
嫌な思いになったならごめんなさい
俺は最初から対立煽って死ねとか低学歴とか暴言を吐きたかったんだよね、ストレス発散的な感じで
ここに書いてることなんて全然気にしないで楽しんだ方がいいよ
人の醜い部分を出せるのもここだけだし

441: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4:41:11.29 pO2qIUL8.net
急にシラフになってて草

442: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4:42:09.14 pO2qIUL8.net
手動埋め立てニキすこ

443: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4:45:45.60 FC5ygti2.net
>>442
恐らく数ガイジじゃないかな?

444: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4:48:10.33 4hXPqDmB.net
数ガイジって喋るんか...。(困惑)

445: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4:52:25.56 FC5ygti2.net
違うか

446: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4:52:32.84 OhNb9/U5.net
誰でもそうらしいけど、匿名になった途端
煽られたら煽り返したろの精神を遺憾無く発動してしまうのは何故なのか
そういう闘争精神でもって人間は生き抜いてきたんだろうけれども
ほんらいならこういう板は誰にとっても志望校となりうる
特定の大学をけなしちゃダメな筈なのにね

447: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4:53:46.92 OhNb9/U5.net
>>442
埋めちゃうおじさんのほうが呼び名としてはしっくりくるわ

448: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10:29.61 8CCeBf4e.net
1

449: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10:37.07 tk0iPTHP.net
>>446
匿名だからと言って
無条件に許されるという考えはさすがにイカンと思う(こなみ
なんJみたいな、疾走感あるネタが許される雰囲気がある板ならまだ良いかもしれんけど
この板はその辺り中途半端だし

450: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10:48.47 8CCeBf4e.net
2

451: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11:16.42 8CCeBf4e.net
3

452: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11:34.37 8CCeBf4e.net
4

453: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11:53.92 8CCeBf4e.net
5

454: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12:16.84 8CCeBf4e.net
6

455: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12:33.64 8CCeBf4e.net
7

456: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12:56.12 8CCeBf4e.net
8

457: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13:19.70 8CCeBf4e.net
9

458: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13:41.51 8CCeBf4e.net
10

459: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14:01.79 8CCeBf4e.net
11

460: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14:24.30 8CCeBf4e.net
12

461: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14:45.86 8CCeBf4e.net
13

462: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15:03.40 8CCeBf4e.net
14

463: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15:33.03 8CCeBf4e.net
15

464: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15:45.78 HNHkR3Eo.net
マジで数ガイジ召喚してて草

465: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15:54.50 8CCeBf4e.net
16

466: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16:21.19 8CCeBf4e.net
17

467: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16:42.25 8CCeBf4e.net
18

468: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17:11.47 8CCeBf4e.net
19

469: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17:45.87 8CCeBf4e.net
20

470: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18:04.01 8CCeBf4e.net
21

471: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18:05.72 HNHkR3Eo.net
寿命も終えたことやろし
こんなとこさっさと潰してもええ気はするが

472: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19:04.09 8CCeBf4e.net
22

473: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19:34.79 8CCeBf4e.net
23

474: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19:58.58 8CCeBf4e.net
24

475: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20:16.99 8CCeBf4e.net
25

476: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20:33.63 8CCeBf4e.net
26

477: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20:48.04 8CCeBf4e.net
27

478: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21:05.91 8CCeBf4e.net
28

479: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21:24.64 8CCeBf4e.net
29

480: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21:51.70 8CCeBf4e.net
30

481: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22:11.63 8CCeBf4e.net
31

482: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22:26.19 kq89aOXe.net
32

483: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22:35.87 8CCeBf4e.net
32

484: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22:56.42 8CCeBf4e.net
33

485: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23:22.87 8CCeBf4e.net
34

486: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23:33.37 kq89aOXe.net
34

487: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23:42.98 8CCeBf4e.net
35

488: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24:03.66 8CCeBf4e.net
36

489: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24:06.92 YS0NMaHH.net
36

490: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24:23.38 8CCeBf4e.net
37

491: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24:29.51 hpMeE3ug.net
38

492: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24:42.65 8CCeBf4e.net
39

493: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24:45.69 hpMeE3ug.net
38

494: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25:02.32 hpMeE3ug.net
37

495: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25:04.41 8CCeBf4e.net
40

496: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25:18.46 BvKcRIle.net
36

497: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25:27.99 8CCeBf4e.net
41

498: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25:33.17 BvKcRIle.net
35

499: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25:44.28 8CCeBf4e.net
42

500: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25:50.38 XFZkU6ve.net
14

501: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26:05.86 8CCeBf4e.net
43

502: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26:06.83 vQ3olXcW.net
423

503: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26:19.46 CvjPvGNb.net
45

504: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26:22.55 8CCeBf4e.net
44

505: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26:31.70 RIVmnAXP.net
74

506: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26:38.47 8CCeBf4e.net
45

507: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26:55.37 8CCeBf4e.net
46

508: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26:57.88 RIVmnAXP.net
47

509: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27:12.27 8CCeBf4e.net
48

510: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27:13.77 S9+mBVRN.net
49

511: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27:24.77 8CCeBf4e.net
50

512: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27:30.50 MuAYCRt6.net
51

513: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27:45.92 8CCeBf4e.net
52

514: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27:49.22 r4BVYON8.net
52

515: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28:02.78 WeMrMNX3.net
52

516: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28:04.79 8CCeBf4e.net
53

517: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28:14.21 BZ6DbHbB.net
52

518: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28:25.26 8CCeBf4e.net
54

519: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28:25.84 jq0RTW34.net
52

520: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28:41.92 8CCeBf4e.net
55

521: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28:52.23 ldknuI8o.net
55

522: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28:59.84 8CCeBf4e.net
56

523: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29:12.27 s0Orf3xk.net
58

524: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29:16.68 8CCeBf4e.net
57

525: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29:28.97 4snfsUJP.net
60

526: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29:34.03 8CCeBf4e.net
58

527: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29:53.72 8CCeBf4e.net
59

528: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29:57.53 AVtZM0YK.net
61

529: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30:16.07 G9+8/NOK.net
62

530: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30:26.86 8CCeBf4e.net
60

531: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30:42.00 G9+8/NOK.net
59

532: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30:43.37 8CCeBf4e.net
61

533: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30:55.90 GcA0JZh+.net
60

534: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31:05.62 8CCeBf4e.net
62

535: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31:07.36 1rxEARj4.net
59

536: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31:24.06 cohlGT6q.net
64

537: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31:27.06 8CCeBf4e.net
63

538: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31:39.51 mxxZVDnr.net
65

539: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31:48.24 8CCeBf4e.net
64

540: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31:54.13 bLlAASEr.net
64

541: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32:05.34 knHBHkWJ.net
64

542: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32:10.62 8CCeBf4e.net
65

543: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32:16.57 PqOJ7/uB.net
65

544: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32:27.93 7X88DDbs.net
65

545: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32:39.83 8PJNmagB.net
67

546: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32:45.79 8CCeBf4e.net
66

547: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32:51.02 Cpy2fLft.net
67

548: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33:00.54 8CCeBf4e.net
67

549: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33:02.81 Lb18gpSW.net
67

550: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33:15.01 m0BlBA/T.net
67

551: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33:19.54 8CCeBf4e.net
68

552: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33:26.23 UAovVtso.net
69

553: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33:37.91 P3nrvLKF.net
69

554: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33:41.42 8CCeBf4e.net
70

555: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33:52.43 DkcGDnPg.net
69

556: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33:58.44 8CCeBf4e.net
71

557: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34:03.77 IRQgl9Im.net
68

558: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34:14.76 KIBoIqkV.net
67

559: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34:18.66 8CCeBf4e.net
72

560: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34:30.47 2iCM8qr1.net
47

561: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34:37.59 8CCeBf4e.net
73

562: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34:45.63 nd/YYH+K.net
75

563: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34:55.96 8CCeBf4e.net
74

564: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34:58.24 AaQ8rAic.net
75

565: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35:10.83 5oQgORDY.net
75

566: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35:12.28 8CCeBf4e.net
76

567: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35:22.66 OTgCq7Hh.net
77

568: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35:30.95 8CCeBf4e.net
78

569: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35:35.03 o3SFN2iI.net
77

570: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35:46.84 mDONqmrt.net
76

571: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35:56.95 8CCeBf4e.net
79

572: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35:58.29 o+FOA9RG.net
75

573: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36:23.99 8CCeBf4e.net
80

574: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36:40.64 8CCeBf4e.net
81

575: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36:44.48 o+FOA9RG.net
79

576: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36:59.97 8CCeBf4e.net
82

577: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37:01.71 qpGKLQkJ.net
81

578: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37:15.97 8CCeBf4e.net
83

579: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37:35.71 8CCeBf4e.net
84

580: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37:36.56 TsindA5f.net
8082

581: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37:50.24 crVzsPa5.net
8081

582: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37:54.67 8CCeBf4e.net
85

583: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38:07.49 GnURflZc.net
84

584: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38:16.25 8CCeBf4e.net
86

585: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38:20.81 /8tQ6/Ni.net
83

586: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38:35.95 4yPLZQ3h.net
81

587: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38:37.21 8CCeBf4e.net
87

588: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38:48.54 9/YKMnUg.net
87

589: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38:57.63 8CCeBf4e.net
88

590: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39:01.58 Y6zluG5n.net
87

591: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39:16.92 8CCeBf4e.net
89

592: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39:19.69 Y6zluG5n.net
Ci sono due questioni diverse quando si chiede se
la materia esiste e che sia importante mantenerli
chiari.
Noi comunemente intendiamo per "materia"
qualcosa che si oppone alla "mente", qualcosa che
pensiamo a occupare lo spazio e radicalmente
incapace di qualsiasi pensiero o coscienza.
È principalmente in questo senso che Berkeley
nega la materia; Vale a dire, non nega che i dati di
senso che comunemente prendiamo come segni
dell'esistenza della tavola sono veramente segni
dell'esistenza di qualcosa di indipendente da noi,
Ma nega che questa cosa sia non mentale, che
non sia né mente né idee intrattenute da alcuna
mente.
Ammette che ci deve essere qualcosa
Che continua ad esistere quando usciamo dalla
stanza o chiudiamo gli occhi,
E che quello che chiamiamo vedendo la tavola ci
dà ragione di credere in qualcosa
Che persiste anche quando non lo vediamo.
Ma pensa che questo qualcosa non possa essere
radicalmente diverso dalla natura da quello che
vediamo e non può essere indipendente dal
vedere altrove, anche se deve essere indipendente
dal nostro vedere.
È quindi portato a considerare la tabella "reale"
come un'idea nella mente di Dio.
Tale idea ha la necessaria permanenza e
l'indipendenza di noi stessi,
Senza essere - come la materia sarebbe altrimenti
- qualcosa di assolutamente inconoscibile,
Nel senso che possiamo solo dedurlo,
E non può mai essere direttamente e immediatamente consapevole.

593: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39:33.36 PE4M414I.net
Ci sono due questioni diverse quando si chiede se
la materia esiste e che sia importante mantenerli
chiari.
Noi comunemente intendiamo per "materia"
qualcosa che si oppone alla "mente", qualcosa che
pensiamo a occupare lo spazio e radicalmente
incapace di qualsiasi pensiero o coscienza.
È principalmente in questo senso che Berkeley
nega la materia; Vale a dire, non nega che i dati di
senso che comunemente prendiamo come segni
dell'esistenza della tavola sono veramente segni
dell'esistenza di qualcosa di indipendente da noi,
Ma nega che questa cosa sia non mentale, che
non sia né mente né idee intrattenute da alcuna
mente.
Ammette che ci deve essere qualcosa
Che continua ad esistere quando usciamo dalla
stanza o chiudiamo gli occhi,
E che quello che chiamiamo vedendo la tavola ci
dà ragione di credere in qualcosa
Che persiste anche quando non lo vediamo.
Ma pensa che questo qualcosa non possa essere
radicalmente diverso dalla natura da quello che
vediamo e non può essere indipendente dal
vedere altrove, anche se deve essere indipendente
dal nostro vedere.
È quindi portato a considerare la tabella "reale"
come un'idea nella mente di Dio.
Tale idea ha la necessaria permanenza e
l'indipendenza di noi stessi,
Senza essere - come la materia sarebbe altrimenti
- qualcosa di assolutamente inconoscibile,
Nel senso che possiamo solo dedurlo,
E non può mai essere direttamente e immediatamente consapevole.

594: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39:39.96 8CCeBf4e.net
90

595: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39:44.88 MMiLNM4M.net
Ci sono due questioni diverse quando si chiede se
la materia esiste e che sia importante mantenerli
chiari.
Noi comunemente intendiamo per "materia"
qualcosa che si oppone alla "mente", qualcosa che
pensiamo a occupare lo spazio e radicalmente
incapace di qualsiasi pensiero o coscienza.
È principalmente in questo senso che Berkeley
nega la materia; Vale a dire, non nega che i dati di
senso che comunemente prendiamo come segni
dell'esistenza della tavola sono veramente segni
dell'esistenza di qualcosa di indipendente da noi,
Ma nega che questa cosa sia non mentale, che
non sia né mente né idee intrattenute da alcuna
mente.
Ammette che ci deve essere qualcosa
Che continua ad esistere quando usciamo dalla
stanza o chiudiamo gli occhi,
E che quello che chiamiamo vedendo la tavola ci
dà ragione di credere in qualcosa
Che persiste anche quando non lo vediamo.
Ma pensa che questo qualcosa non possa essere
radicalmente diverso dalla natura da quello che
vediamo e non può essere indipendente dal
vedere altrove, anche se deve essere indipendente
dal nostro vedere.
È quindi portato a considerare la tabella "reale"
come un'idea nella mente di Dio.
Tale idea ha la necessaria permanenza e
l'indipendenza di noi stessi,
Senza essere - come la materia sarebbe altrimenti
- qualcosa di assolutamente inconoscibile,
Nel senso che possiamo solo dedurlo,
E non può mai essere direttamente e immediatamente consapevole.

596: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40:09.23 MMiLNM4M.net
이 우리가 문제가
있는지 여부를 물어
때 관련된 두 가지 질문
이 있습니다,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마음",
우리가 점령 공간을 생각하고
어떤 종류의 사고 또는 사고의
근본적 할 수없는 무언가에 반하
는은 "문제"뭔가를했다.
그것은 버클리가없이 거부 의미에서

597: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40:13.97 8CCeBf4e.net
91

598: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40:22.14 onUotDov.net
이 우리가 문제가
있는지 여부를 물어
때 관련된 두 가지 질문
이 있습니다,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마음",
우리가 점령 공간을 생각하고
어떤 종류의 사고 또는 사고의
근본적 할 수없는 무언가에 반하
는은 "문제"뭔가를했다.
그것은 버클리가없이 거부 의미에서

599: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40:32.94 8CCeBf4e.net
92

600: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40:36.14 EciikulR.net
이 우리가 문제가
있는지 여부를 물어
때 관련된 두 가지 질문
이 있습니다,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마음",
우리가 점령 공간을 생각하고
어떤 종류의 사고 또는 사고의
근본적 할 수없는 무언가에 반하
는은 "문제"뭔가를했다.
그것은 버클리가없이 거부 의미에서

601: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40:49.86 8CCeBf4e.net
93

602: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40:51.68 d5ks6NCi.net
이 우리가 문제가
있는지 여부를 물어
때 관련된 두 가지 질문
이 있습니다,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마음",
우리가 점령 공간을 생각하고
어떤 종류의 사고 또는 사고의
근본적 할 수없는 무언가에 반하
는은 "문제"뭔가를했다.
그것은 버클리가없이 거부 의미에서

603: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41:05.82 DF/3S0K0.net
이 우리가 문제가
있는지 여부를 물어
때 관련된 두 가지 질문
이 있습니다,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마음",
우리가 점령 공간을 생각하고
어떤 종류의 사고 또는 사고의
근본적 할 수없는 무언가에 반하
는은 "문제"뭔가를했다.
그것은 버클리가없이 거부 의미에서

604: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41:12.10 8CCeBf4e.net
94

605: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41:27.66 8CCeBf4e.net
95

606: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41:36.67 DF/3S0K0.net
49

607: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41:46.39 8CCeBf4e.net
96

608: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41:51.45 LfvXtVtw.net
78

609: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42:05.18 8CCeBf4e.net
97

610: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42:06.81 bXg0872I.net
99

611: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42:24.34 8CCeBf4e.net
98

612: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42:31.64 OSQX/1Fr.net
100

613: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42:40.41 8CCeBf4e.net
99

614: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42:58.09 8CCeBf4e.net
100

615: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43:13.37 OSQX/1Fr.net
102

616: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44:05.33 bqwYP6ol.net
202

617: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44:19.75 3u1yKR67.net
304

618: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44:32.01 vW1mZeOy.net
506

619: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44:49.68 6ALJ4xvG.net
810

620: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5:45:07.90 MqFgWJPL.net
1145141919810

621: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6:47:25.59 JvZedKvZ.net
この前の全統数学がクソみたいにできなかったにもかかわらず阪大C早稲田E判定だったゾ
アレ?

622: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7:33:19.52 XnKlJomd.net
妥当な判定だ

【河合塾全統記述模試5教科総合(英数国理社)合格者平均偏差値】2016

1. 東京大学 72.60(法73.0 経済72.2)
2. 京都大学 69.60(法69.9 経済69.3)
3. 一橋大学 68.60(法68.9 経済68.3)
4. 早稲田大 67.85(法67.7 経済68.0)
5. 慶應義塾 66.60(法67.0 経済66.2)
6. 大阪大学 66.45(法67.0 経済65.9)
7. 名古屋大 64.00(法63.7 経済64.3)
8. 九州大学 64.00(法64.8 経済63.2)
9. 上智大学 63.95(法64.9 経済63.0)
10東北大学 63.75(法64.1 経済63.4)

理工系

1.東京大学 71.70(理一72.2 理二71.2)
2.慶應義塾 68.88(理工)
3.京都大学 68.80(理69.5 工68.1)
4.早稲田大 66.80(基幹66.5 創造66.0 先進67.9)
5.東京工業 65.50(1-7)
6.北海道大 65.30(理65.6 工65.0)
7.大阪大学 63.70(理63.3 工63.6 基礎64.2)
7.大阪府立 63.70(工)
9.東北大学 63.10(理64.2 工62.0)
10名古屋大 62.85(理62.8 工62.9)

スレリンク(jsaloon板)

623: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7:53:01.03 XnKlJomd.net
【上場会社役員数ベスト30】 プレジデント2009.10.19   

■01慶応大学・経済学部558 ■11中央大学・法学部--193 ■21中央大学・経済学部111
■02慶応大学・法学部--435 ■12京都大学・経済学部163 ■21関西学院・経済学部111
■03東京大学・法学部--393 ■13京都大学・法学部--152 ■21慶応大学・理工学部111
■04早稲田大・政経学部309 ■14京都大学・工学部--142 ■24日本大学・法学部--101
■05慶応大学・商学部--305 ■15中央大学・商学部--141 ■25同志社大・経済学部100
■06早稲田大・商学部--283 ■16明治大学・商学部--137 ■26日本大学・理工学部-95
■07東京大学・経済学部264 ■17一橋大学・商学部--121 ■27同志社大・商学部---94
■08早稲田大・法学部--233 ■17一橋大学・経済学部121 ■28大阪大学・工学部---93
■09早稲田大・理工学部219 ■19立教大学・経済学部113 ■29明治大学・政経学部-91
■10東京大学・工学部--204 ■20東海大学・工学部--112 ■30中央大学・理工学部-87

624: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7:55:41.87 XnKlJomd.net
【財界】
大企業社長・役員輩出ランキング
1位 慶應義塾大学
2位 早稲田大学
3位 東京大学

【政界】
総理大臣・閣僚輩出ランキング
1位 東京大学
2位 早稲田大学
3位 慶應義塾大学

【法曹界】
2014年 司法試験合格者数
1位 早稲田大学
2位 中央大学
3位 東京大学

【官界】
2014年 国家公務員総合職試験合格者数
1位 東京大学
2位 京都大学
3位 早稲田大学

【文壇】
芥川賞・直木賞受賞者輩出ランキング
1位 早稲田大学
2位 東京大学
3位 慶應義塾大学

625: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7:56:13.66 XnKlJomd.net
2015年8月
※過去5か年就職者総数
日本放送協会(NHK)採用大学別就職者数
1位 早稲田大 234名
2位 慶應義塾大 138名
3位 東京大 79名
4位 明治大 35名
5位 京都大 34名
6位 法政大 30名
朝日新聞社採用大学別就職者数
1位 早稲田大 58名
2位 慶應義塾大 35名
3位 東京大 24名
4位 京都大 13名
5位 神戸大 12名
5位 中央大 12名
三菱商事大学別就職者数
1位 慶應義塾大 253名
2位 東京大 179名
3位 早稲田大172名
4位 一橋大 63名
5位 京都大 54名
三井物産採用大学別就職者数
1位 慶應義塾大 159名
2位 早稲田大 124名
3位 東京大 115名
4位 京都大 56名
5位 一橋大 48名
6位 上智大 28名
日立製作所採用大学別就職者数
1位 東京大   256名
2位 早稲田大  239名
3位 慶應義塾大 178名
4位 大阪大   129名
5位 東京工業大 125名
6位 東京理科大 122名

626: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7:58:49.75 XnKlJomd.net
三菱商事歴代社長の出身校
高垣勝次郎 東京帝国大学法学部
荘清彦   東京帝国大学
藤野忠次郎 東京帝国大学法学部
田部文一郎 東京商科大学(一橋)
三村庸平  慶應義塾大学経済学部
近藤健男  東京帝国大学
諸橋晋六 上智大学経済学部
槙原稔   ハーバード大学
佐々木幹夫 早稲田大学理工学部
小島順彦  東京大学工学部
小林健   東京大学法学部
垣内威彦 京都大学経済学部

2014年 三菱商事(総合商社最大手)大学別就職者数
順.-----|人|     順.-----|人|   順.-----|人|
位.--大学名|数|     位.--大学名|数|   位.--大学名|数|  
=========     =========   =========
01.慶應義塾大|48|     10.北海道大-|-2|   19.大阪市立大|-1|  
02.早稲田大-|40|     -.横浜国立大|-2|   -.中央大--|-1|
03.東京大--|27|     -.大阪大--|-2|   -.立教大--|-1|
04.一橋大--|14|     -.神戸大--|-2|   -.成城大--|-1|
05.京都大--|11|     -.九州大--|-2|   -.成蹊大--|-1|
06.上智大--|10|     -.学習院大-|-2|   -.関西学院大|-1|
07.東京外国語|-6|     -.法政大--|-2|   -.津田塾大-|-1|   
-.青山学院大|-6|     -.同志社大-|-2|   -.東京女子大|-1|  
09.東京工業大|-3|     -.立命館大-|-2|        
                   19.名古屋大-|-1|      
                   -.筑波大--|-1|   
                   -.広島大--|-1|

「三菱商事採用者数TOP5」

2015 慶應義塾大46、東京大37、早稲田大29 、一橋大17、京都大11
2014 慶應義塾大48、早稲田大40、東京大27、一橋大14、京都大11
2013 慶應義塾大55、早稲田大43、東京大35、一橋大12、京都大8
2012 慶應義塾大50、東京大39、早稲田大29、京都大13、一橋大12
2011 慶應義塾大54、東京大41、早稲田大31、京都大11、一橋大8
2010 東京大37、慶應義塾大35、早稲田大23、京都大10、一橋大9
2009 慶應義塾大40、東京大36、早稲田大27、京都大10、一橋大10
2008 慶應義塾大44、東京大34、早稲田22、京都大17、一橋大9
2007 慶應義塾大33、東京大29、早稲田大22、京都大13、一橋大8
2006 慶應義塾大30、東京大25、早稲田大22、京都大10、一橋大10
2005 慶應義塾大20、東京大18、早稲田大16、京都大9、一橋大8
2004 慶應義塾大25、早稲田大18、東京大9、一橋大9、京都大6
2003 慶應義塾大27、東京大24、早稲田大21、一橋大7、上智大6
2002 慶應義塾大29、早稲田大19、東京大14、一橋大7、京都大5
2001 慶應義塾大21、早稲田大13、東京大11、一橋大6、京都大4
2000 慶應義塾大24、東京大16、早稲田大14、京都大9、一橋大6、上智大6
1999 慶應義塾大25、早稲田大24、一橋大13、東京大11、京都大4
1998 早稲田26、慶應義塾大23、一橋大17、東京大15、京都大6
1997 慶應義塾大31、早稲田大23、東京大17、一橋大14、京都大8
1996 早稲田大31、慶應義塾大24、東京大22、一橋大12、横浜国立大4
1995 東京大27、慶應義塾大26、早稲田大20、一橋大15、上智大5

627: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8:00:39.05 XnKlJomd.net
2016年
早稲田大学  進学者数
1位  早稲田実業学校高等部 偏差値66   364(推薦)

慶應義塾大学 進学者数
1位 慶應義塾高等学校    偏差値65   671(推薦)

大阪大学   合格者数
1位 大阪府立茨木高校    偏差値59    67(一般入試)

2015年
駿台 第1回 高校受験公開模試
URLリンク(www.sundai-net.jp)
72 灘
68 開成 筑波大駒場 学芸大附属(一般) 東大寺学園
66 慶應志木 渋谷幕張 早稲田実業 筑波大附属
65 早大本庄 早大学院 慶應義塾 大阪星光学院 久留米大附設 ラ・サール
63 日比谷 西大和学園 愛光
62 市川 西 天王寺 広島大附属
61 千葉 桐朋 洛南 大教大池田 広島大福山 鶴丸
60 東邦大東邦 ICU 横浜翠嵐 新潟 金沢大附属 北野
59 浦和 明大明治 学芸大附属(内部) 国立 湘南 膳所 茨木 青雲
58 札幌南 土浦第一 立教新座 青山学院 東海 智辯和歌山 修猷館 熊本
57 東葛飾 城北 立川 戸山 八王子東 岐阜 旭丘 同志社 大教大天王寺
56 仙台第二 青山 巣鴨 長野 滝 岡崎 明和 清風南海 福岡 弘学館
55 盛岡第一 高崎 両国 鎌倉学園 松本深志 三国丘 関西学院 白陵 筑紫丘
54 仙台第一 山形東 福島 千葉東 船橋 中大附属 西南学院
53 函館ラ・サール 札幌北 秋田 中大杉並 京教大附属 土佐 早稲田佐賀
52 立命館慶祥 明大中野 一宮 時習館 大教大平野 岡山朝日 丸亀 済々黌
51 青森 白鴎 大垣北 刈谷 千種 彦根東 立命館宇治 大阪明星 千里 明善
50 法政大学 本郷 小山台 四日市 関大第一 豊中 三田学園 米子東 松江北

628:名無しなのに合格
17/07/30 08:02:10.77 XnKlJomd.net
日本各地100人×5 500人への阪大生の聞き取り調査結果

大阪大学の学生が、各地域(札幌、仙台、東京、大阪、福岡)の100
人を対象に「世界に通用する研究力のある日本の大学ベスト3はど
こか?」という街頭調査を行い、日本で三番目と呼べる大学がどこに
なるかを調査 平野大阪大学総長のコメントあり。

1位 東京大学
2位 京都大学
3位 早稲田大学
4位 慶應義塾大学
5位 大阪大学

札幌 東大>京大>北大>早稲田>慶應>理科大>東北大>阪大=名大=筑波=東工大
仙台 東大>京大>東北大>早稲田>阪大>筑波>慶應>名大>東工大>青山学院
東京 東大>京大>早稲田>慶應>東工大>一橋>筑波=青山学院>北大>明治大
大阪 京大>東大>阪大>早稲田>近畿大>慶應>名大>東北大>筑波>明治大=一橋=北大=立命館
福岡 東大>京大>早稲田>阪大>慶應>九大>筑波大>名大>東北大>福岡大
総合 東大>京大>早稲田>慶應>阪大>筑波大>東北大>名大>北大>東工大

大阪大学公式Youtubeチャンネル
URLリンク(www.youtube.com)


次ページ
最新レス表示
レスジャンプ
類似スレ一覧
スレッドの検索
話題のニュース
おまかせリスト
オプション
しおりを挟む
スレッドに書込
スレッドの一覧
暇つぶし2ch